모바일 메뉴 닫기

 
 

취업정보

상상국어평가연구소 취업 및 부직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관리자 조회 2,857회 작성일 2020-07-15 17:11:33 댓글 0

본문

[상상국어평가연구소 출제위원 모시는 글]

 

상상국어평가연구소에서 수능 국어모의고사 독서파트 지문/문항 원고 집필자를 모십니다.

원고의 성격: 수능 국어시험의 독서 파트 지문/문항과 동일한 유형의 지문과 문항, 해설. (1세트: 지문 분량 1800~2300자 내외, 문항 4, 해설)

   지문은 기존 글의 발췌가 아니고 새로 써야 합니다.

원고료: 1세트 당 90~100만원

자격: 법학 분야의 박사급 학력보유자(재학, 수료, 졸업). 전공이 조금 달라도 해당 분야의 지식을 보유하신 분은 가능합니다.

출제과정

주제 선정: 연구원과의 논의를 통해 지문의 주제 선정

   ※ 이때 출제 방법과 유의사항에 대한 안내를 해 드립니다.

지문/문항 작성

수정: 1차 수정 - 연구원 피드백(e-mail)에 따른 수정. 2차 수정 - 연구원 2차 피드백(회사내방)에 따른 수정. 해설 작성.

자문: 1,2차 수정 후 최종 수정은 회사 연구원들이 하며, 이때 오류 체크 및 지적 자문이 필요함. 이에 대한 응대.

   ※ 저자 선생님들과 회사 간의 협의에 따라 여러 편의 원고 집필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바쁜 시간을 피해서 집필 시기를 정할 수도 있습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[상상국어평가연구소 연구원 모시는 글]

 

상상국어평가연구소에서 수능 국어모의고사 독서파트 연구원을 모십니다.

업무의 성격: 수능 국어시험의 독서 파트 지문/문항과 동일한 유형의 지문과 문항, 해설을 출제위원이 써오시면 이를 더 세밀하게 가공하고 편집하는 업무입니다. 경우에 따라서는 직접 문제를 출제하기도 합니다.

연봉수준: 회사 내규에 준함.

자격: 법학 분야의 석사급 학력보유자(재학, 수료, 졸업). 전공이 조금 다르거나 학부 졸업생이라도 해당 분야의 지식을 보유하신 분은 가능합니다.

업무과정

주제 선정: 출제위원과의 논의를 통해 지문의 주제 선정하고 원고를 청탁하는 업무

지문/문항 작성: 주로 출제위원이 하지만, 전면 재개고가 필요하거나 해당 분야의 출제위원께 청탁이 안될 시에는 직접 작성.

수정: 1차 수정 - 입고된 지문/문제 원고를 검토하고 e-mail로 출제위원에게 피드백. 2차 수정 - 피드백이 반영된 원고 입고를 연구원 2차 피드백(회사내방)에 따른 수정. 해설 작성.

집단 수정: 연구원 들이 모여서 함께 집단 토론하여 지문/문항을 최선의 상태로 고치는 작업.

최종 정리: 출시될 수 있는 상태로 지문/문제 원고를 최종 정리하는 작업.

 

* 문의처: ()이매진C&E 상상국어평가연구소 강심호(010-7720-9420, imaginecne@hanmail.net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